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3단 반닫이 서랍장 신제품 출시

원목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원목가구를 생산하는 우드테라피가 2020년 가을 시즌을 맞이하며 3단 반닫이 서랍장을 출시했다. 침실은 물론이고 거실이나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랍장으로 공간에 상관없이 똑똑한 수납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자체 원목공장에서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우드테라피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을 연구개발과정을 진행해 오면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기능성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나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소비층의 필요에 따라 1:1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제품의 색상이나 목재의 변경은 물론이고 디자인의 변경 까지 가능한 우드테라피의 수제 제작시스템은 소비자의 공간활용에 포인트를 두며 다양한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3단 반닫이 서랍장은 기존 3단 서랍장에과 양문형 손잡이와 적당한 수납공간을 함께 구성하면서 높낮이가 다양한 물품의 보관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사용하는 기간 내내 열고 닫을 서랍은 고급 국내산 3단 볼레일을 장착하면서 한결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댐핑경첩을 활용한 세밀한 배려도 눈에 띈다.

우드테라피는 모든 제품을 100% 원목으로만 제작하는 천연 원목가구 브랜드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직하게 제작하는 것을 모토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MDF나 PB등 합성목재는 일체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서랍의 바닥면이나 내부자재 등 모든 부분에 원목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20년 이상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 최장기간인 15년의 AS를 보장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3년의 품질보증기간까지 더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의 기준이 되어가고 있다. 또한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원목공장 직판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누구나 가격거품없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좋은 원목서랍장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원목서랍장을 비롯하여 원목침대 프레임, 원목장롱, 원목수납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우드슬랩테이블이나 우드슬랩 식탁 등 약 300여가지 품목의 제품을 1200평의 초대형 쇼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가격과 사이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는 3단 반닫이 서랍장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