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스마트바이가 10월 마지막 릴레이 포토후기 이벤트 완주 시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5개 후기를 남길 시 캐시백 5만원, 5개를 달성했을 시 경추베개, 방수커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꾸준히 진행되어 왔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앵콜로 진행된 부분이다. 또한, 프레임 추가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마트바이는 썰타, 템퍼페딕 등 미국 TOP15 브랜드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CertiPUR-US 친환경 인증까지 모두 완료했다. 특히 단독컨테이너를 통해 출고하고 있으며, 2차 검수까지 진행해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현재 스마트바이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객관적이고도 고객맞춤 매트리스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블라인드로 진행되는 만큼 브랜드 별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고, 가성비 비교도 이루어져 신혼침대 예산 절감에 큰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2시간 가량 프라이빗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도 나에게 맞는 제품을 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마트바이는 코로나19방침에 따라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블라인드 테스트의 경우 예약제로 시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