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원목가구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이 가을개편을 맞아 패브릭소파, 퀸사이즈 침대, 6인용식탁 특가전 및 전품목 추천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자체공장과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기능성 패브릭, 이태리 가죽 쇼파, 샤무드 쇼파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자유롭게 전시장을 둘러보고 비교해보며, 추천해 체험해보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대신 친환경 원목과 천연 오일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선보이는 ‘블랑드코홈’은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스타일을 고려해 가구를 맞춤으로 디자인하거나 홈스타일링 코디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나만의 북유럽 디자인 거실가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

광명가구거리, 안산가구단지등의 ‘블랑드코홈’의 패브릭소파는 100% 유럽산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차세대 기능성 패브릭으로 섬유에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을 억제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을 98%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햇빛에 의한 변형이나 변색에 강하며, 오래된 얼룩 역시 물에 적신 헝겊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면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가전으로 선보이는 침대는 퀸사이즈침대, 라지킹사이즈, 슈퍼싱글 등 사이즈별로 제작한 자체제작 프레임과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 선호도가 높은 기능성 수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며 패키지 및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포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추천 지역에서도 블랑드코홈의 6인용 세라믹식탁은 천연석보다 강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수분에 강하여 오일이나 잉크 또는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식탁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우드슬랩과 다양한 사이즈의 원목식탁을 선보여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예쁜인테리어가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을개편으로 베스트 원목가구와 4인용패브릭소파, 6인용원목식탁 50% 할인과 패키지 구입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국내 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당사의 명품가구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본점은 시흥IC, 장수IC, 신천IC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 가들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