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이제 집은 단순히 거주공간이 아니라 영화관, 호텔, 헬스장 등 다양한 휴식공간으로 여겨지고 있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명품거실쇼파가구, 가전을 활용해 거주공간을 꾸미는 이른바 퍼니처 플렉스 소비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은 천연원목의 명품가구를 선보이며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대변화에 따른 트렌디한 감각의 가구와 소파, 식탁 등을 출시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4차례의 원목가구 공동구매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블랑드코홈이 새해를 맞아 1월1일부터 31일까지 5차 원목가구 공동구매를 준비하고 평균 가격대비 최대~4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서인천가구단지와 남동공단가구단지의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5차 공동구매는 수납형 또는평상형 중 선택할 수 있는 슈퍼싱글 사이즈와 퀸 사이즈 원목침대를 60만원 미만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1월 한달간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15일 전후에 배송완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능성 페브릭쇼파 추천신제품 입고하고 전시가구와 신제품 추가 할인전도 진행해 인근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가구구매 고객들의 관심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블랑드코홈은 40여년간 가구공장을 운영한 핸드메이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디자인과 제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원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수십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로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진행되며 디자인부터 설계를 거친 후 국내공장에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원하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맞춤형 주문제작과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내구성이 약하고 습도에 취약한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대신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피부 가까이 닿아도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생산해 부천가구단지와 김포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며 “베스트 품목에 적용되는 큰폭의 할인율의 새해 첫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천연원목가구를 부담없는 가격에 접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5차공동구매 및 다양한 할인혜택 소식과 천연원목가구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