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프리미엄 월넛 특별 할인 진행
상태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프리미엄 월넛 특별 할인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1.1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원목가구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유통마진을 없애고 생산 - 판매 - 관리 원스톱 시스템을 직접 운용중인 천연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고급 원목가구의 대명사인 프리미엄 월넛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드테라피는 2021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급 제품 라인인 헨트 호두나무 월넛 원목 가구는 북미산 FAS 등급의 좋은 자재 만을 특별하게 선별하여 오랜 시간의 제작과정을 거친 명품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월넛 원목 침대 프레임, 호두나무 원목 수납장, 원목 거실장, 원목 화장대 등 주요 품목들 외에도 원목 장롱, 원목 옷장, 원목 식탁, 월넛 우드슬랩 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 가구를 최대 7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쇼룸에서 준비하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직하게 만드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표방하는 우드테라피는, MDF 나 PB, 무늬목 등의 합성 자재를 사용하지 않는 100% 친환경 목재만을 사용해 만들어지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한 핸드메이드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새집증후군이나 새 가구 증후군에서 자유로울 뿐 아니라 원목에서 발생하는 피톤치드로 인하여 면역력을 증가 시키는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실내 활동 시간이 많아지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제품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입소문이나 추천 등을 통한 재 구매율이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원목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랜 시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후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하면서 "3년의 무상 보증기간과 15년의 AS 관리 기간을 적용하면서 안심하고 대를 이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약 1200평 규모의 우드테라피 쇼룸은 분당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권 주요 가구단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고객에게는 특별한 할인혜택과 50만원 이상 구매시 마호가니 통 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우드테라피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매장 전화를 통한 상세한 상담 안내도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