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1500평 매장의 오끌리오가 착한가격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는 1500평 매장은 세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쥬니어가구 서재용가구전문매장, 침대·매트리스매장, 종합가구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봄맞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리퍼브제품을 70~90프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최근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품질은 높고 가격은 저렴한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많이 찾는다. 인터넷 쇼핑의 약점은 사진으로만 보고 구입해야 하는 부분인데 오끌리오는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인터넷에 판매하는 다양한 가구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이에 몰리플렉스, 레스토닉, 이스트맨 하우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특가전 및 쇼파 기획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패밀리침대와 가성비좋은 프레임과 세트로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고 있다. 

오끌리오 관계자는 “오끌리오가 취급하는 다양한 가구 즉 패밀리침대 옷장, 침대, 탁자, 소파까지 인터넷가격으로 전시하고 있어서 많은 이들이 실제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실제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며 “공동구매 방식으로 싸게 직수입 매입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끌리오는 이스트맨하우스, 럼멜, 바로크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인테리어소품, 스크래치가구 그리고 고급수입가구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오끌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