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소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1,000평 규모의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하고, 또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아쿠아클린 본사 VIP 샵으로도 잘 알려진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입점해 있다. 베니시모를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으로 만들어진 소파를 만날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아쿠아클린 소파 이외에도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모션 소파 등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템퍼, 밀리 리쇼드 온열 매트리스 등 많은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해 세라믹 식탁, 고트레 원목 가구, 르마블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는 가구 종합 백화점이다.

천연 대리석 브랜드인 르마블 천안의 경우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세련된 감각의 대리석 식탁을 만날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에 따르면 매장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원재료는 모두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친환경자재 인증, 친환경 도료 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제품 전시와 함께 품질보증기간을 전시해둬 확실한 AS가 가능하다”면서 “이 때문에 천안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이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에 힘쓰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