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낭구
사진제공= 소낭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부천춘의점이 이태리 아바세라믹 포세린식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라믹은 열에 강하고 위생적이며 강도가 높아 일상생활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충격에 강하기 때문에 식탁 소재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이 새롭게 선보인 이태리 아바세라믹 포세린식탁은 100% 이태리산 세라믹만으로 식탁을 제작한다.

아바세라믹 포세린식탁은 상판 종류, 사이즈, 다리 색상을 비롯한 다양한 의자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판 라운드 둥근 정도와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부천가구백화점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아바세라믹 식탁 외에도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키즈가구, 주니어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앤틱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소낭구
사진제공= 소낭구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소낭구 부천춘의점에 상담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