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킹스다운매트리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침대 추천 제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슈퍼세일2’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루모스의 슈퍼세일2 특가 행사는 퀸프레임, 매트리스킹사이즈 등 매장 내 인기 제품들을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루모스는 가격 정찰제를 통해 해외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전문 매장이다.

또한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침대브랜드별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 외에도 쇼파, 식탁 등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에 상주하는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맞춤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기흥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단지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는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기 때문에 하자나 고장 걱정 없이 오랫동안 가구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2 행사에 대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