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혼, 입주, 이사가구를 선택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사항은 가구를 비치할 공간에 맞는 적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다. 이에 신혼 및 이사, 입주가구를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수원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루헨퍼니처’에서 입주가구 구매자를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21년 신혼, 이사, 입주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통가죽 쇼파, 패브릭소파 등의 프리미엄급 소파 제품을 할인 행사하고 있다. 특히 21년 맞이 리뉴얼 기념으로 전시품을 최대 30~50% 할인을 진행하여 가구 구매를 예정 중이던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취지의 할인 이벤트이다. 원목 프레임의 패브릭소파, 모듈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할인이 적용된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이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의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호텔 매트리스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리뉴얼 기념으로 15~30% 할인하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 구매자에겐 최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무료 사이즈 업, 생활방수 기능의 침대커버,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가구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 중이다. 매장에 진열된 가구를 일정금액 이상으로 구매할 경우 푸짐한 사은품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베개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동탄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루헨퍼니처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친환경 소재의 자재만을 추구하여 제작한 소파, 식탁을 맞춤 제작하는 국내 브랜드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가구 전문 쇼룸이다. 우리나라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곳곳에 매장을 운영해 배송 체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용인, 동탄, 수원 인근주민들의 신뢰도를 높이 쌓고 있다.

또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 이태리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전시된 가구를 직접 체험하신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아쿠아이지클린 소파와 신소재인 알타 기능이 포함된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템퍼, 배드보스 등 다양한 미국 매트리스 역시 할인을 적용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동탄매장은 삼성전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추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헨퍼니처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하시게 되면 사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