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오끌리오
사진제공= 오끌리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가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 이사가구 구매자들과 더불어 시니어 계층을 위한 돌침대와 흙침대, 돌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통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끌리오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다.

발품을 팔지 않아도 다양한 종류의 가구 구입이 가능하며 생산 공장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매입 후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박리다매 판매 전략을 제시한다.

스크레치 및 리퍼브가구도 전시되어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좋은 상품들을 상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끌리오는 KBS 생생정보통, MBC 경제매거진, SBS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방송 매체에서 소개된 바 있다.

사진제공= 오끌리오
사진제공= 오끌리오

현재 방영중에 있는 TVN 드라마 빈센조 에 협찬뿐만아니라 이미 다양한 드라마및 방송협찬을 진행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신상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용인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 관계자는 “오포가구단지와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으며, 이번행사에서는 침대프레임, 패밀리침대, 호텔침대 등 다양한 가격할인 상품으로 실속있는 구매를 안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은 용인시 처인구 일대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매장 및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