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맞춰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등이 인기다.

이에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및 프레임 맞춤제작 전문업체 코지슬립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템퍼페딕 외에도 브랜트우드홈, 에어룸, 스프링에어 등 미국 정품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저가로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국 유명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침대프레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가구의 수요가 높은 슈퍼싱글사이즈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이스턴킹이나 캘리포니아킹 사이즈까지, 사이즈가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특성에 따라 코지슬립은 맞춤 제작이 가능한 침대프레임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프레임은 소재나 사이즈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컬러와 사이즈,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목, 가죽, 패브릭, 아쿠아 등 프레임 소재도 직접 고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코지슬립 쇼룸에서 침대에 직접 앉아보거나 누워보는 등 체험이 가능하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하루 24시간 중 3분의 1을 자는 시간에 할애하는 만큼 수면의 질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매트리스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나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 매장에 방문해 잠시 눕거나 앉아보고 만져보는 것만으로 몸에 딱 맞고 편안함을 느끼는 매트리스를 찾는 것은 어렵다. 또한 정해진 예산이 있다면 그에 맞추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코지슬립 매장에는 수면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다. 컨설턴트는 소비자의 체형, 수면자세는 물론 예산이나 상황 등에 따라 제품을 추천한다. 이를 통해 잠자는 동안 신체를 탄탄히 받치면서도 불필요한 중력을 흡수하는 등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수면 자세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의 각도와 강도가 있다”며 “코지슬립에서 판매중인 수입 침대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은 개인별 취향이나 신체의 특성에 따라 맞춤제작이 가능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 각 브랜드별로 출시하는 제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지슬립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석가구단지에 인접한 남양주매장과 기흥가구단지에 인접한 송파위례점을 쇼룸으로 두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파격특가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매트리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코지스립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