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
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입주가구전문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이 인근 지역의 신규 입주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
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에서는 스페인산 정품 원단인 100% 핸드메이드 아쿠아클린사 고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소파와 고급 세라믹 식탁, 온열 돌침대와 흙침대, 돌소파, 흙소파 등을 만날 수 있다.

이태리산 천연 통가죽을 아낌 없이 사용한 고급 소파와 아동가구, 뉴질랜드산 원목을 100% 활용한 원목가구도 판매 중이다. 

관계자는 “온열이 가능한 상품은 자연 그대로의 황토를 이용한 황토볼이 들어가 있어 습도 조절과 공기청정 기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 원목가구도 밋밋한 기존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고르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책상, 침대 프레임,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입주 가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
사진제공=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은 누구나 마음 편히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800평 규모의 1~2층을 전부 활용한다.

전시되어 있는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 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JTBC드라마 ‘스카이캐슬’ 협찬으로 더욱 유명해진 마들렌상점의 제품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행사 정보는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유선 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