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3월을 맞이해 유명 브랜드 가구의 특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좋은 나무 고트레 ,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 천안과 템퍼 매트리스 등 국내외 우수한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명실상부한 전문 매장이다.

천안가구단지에 1,000평 규모의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입주 브랜드의 면면을 살펴보면 성정가구백화점의 명성을 체감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 본사 VIP샵으로 알려진 베니시모의 경우,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을 사용하여 자체 제작하는 소파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모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등 여러 소재의 제품을 성정가구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 또한 밀리 리쇼드 온열 매트리스, 템퍼 등이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사진제공=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성정가구백화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가구류는 모두 국가통합인증 KC마크를 받은 원자재만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자재, 친환경 도료 인증 등도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더욱 안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의 편리한 AS를 돕기 위해 성정가구백화점은 품질보증기간도 제품별로 함께 전시하고 있으며 일대일 상담으로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특가 세일과 관련된 사항은 유선 상담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