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랫닛 천안점이 이사 성수기인 봄을 맞이하여 3월 한달 간 신규 입주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힐스테이트, 천안 아산역 더리브 신규 입주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자랑하는 수입 매트리스와 가죽 소파,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엄선한 소재와 브랜드의 제품만을 갖추고 있어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공간이다. 헤밍웨이와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 손꼽히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는 소파 제품 역시 소재, 디자인, 색상 등이 매우 다채로우며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 제작할 수 있다.

특히 가죽 소파는 가공을 최소화 하여 천연 그대로의 고급스러움을 보유한 가죽을 통으로 사용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두께감을 자랑한다. 내구성이 강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쉽게 헤지지 않는다. 

테지도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 소파도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인기 제품이다. 테지도 원단은 불이 쉽게 붙지 않는 방염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력한 발수 기능으로 오염에 강하다.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천안점

한편, 입주가구, 신혼가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더욱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 및 방문자들의 출입 명부 작성과 체온 확인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매주 매장을 방역, 소독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