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거실가구를 바꾸려고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안 내부를 새롭게 바꾸기 위해 친환경 거실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쇼파&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 본점이 수납침대와 세라믹식탁, 페브릭소파 샤무드쇼파 주말 추가 할인전을 갖고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패브릭쇼파와 원목가구할인매장을 동시 운영 중인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으로 흥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의 거실가구는 공간에 변화를 주기도 하고, 실용성과 기능성으로 삶의 질을 높여 주기도 한다.

40년간 월넛, 오크, 애쉬, 티크 등 천연원목을 사용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상의 맞춤가구를 제공해온 가구장인이 런칭한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은 자체공장과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퀄리티의 친환경원목가구를 제공한다.

특히 대규모의 쇼룸을 보유하고 테마별로 가구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수종을 선택하고 사이즈 별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주문 후제작 방식의 맞춤제작이 가능해 부천가구단지추천, 인천가구할인매장, 남동공단가구단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소비자평가를 받고 있다.

3월 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AA등급의 친환경원목가구에서부터 세라믹식탁과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소파까지 공장원가 이하로 판매하는 이벤트와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며,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찾는 고객들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수납형과 평상형 중 선택가능한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와 퀸사이즈 침대 중 선택해 한달 간 신청을 받은 후 다음달 중순 배송완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4인용, 6인용, 8인용 식탁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식탁을 새해특가로 공개하며 원목 침대와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거실장, 원목 수납장, 원목 협탁, 원목 콘솔 등 공간에 필요한 거실가구를 50% 할인하는 행사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신제품 입고도 준비되어 있다. 블랑드코홈 측은 “1:1 맞춤형 생산까지 가능하며 직영공장 직접생산 하고 맞춤배송과 설치까지 모두 직접 운영하는 등 10년 가구 관리 시스템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올해도 실용성 높은 디자인의 가구를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와 개발을 하며 신제품 출시와 입고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대 ~50% 파격할인 주말연휴 세일을 진행하는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일정은 공식블로그 및 인천시흥점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