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DIBASE)는 다양한 패브릭을 통해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 디자인소파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까지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다.

위 브랜드는 유럽 고급 원단인 이스라엘 바쎼 임팔라 직수입해와 국내 공장에서 주문제작 하는 시스템으로 소파 제작을 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을 발현하는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일반 저가 소재와 비교해봤을 때 확연히 다른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공법으로 제작되어 PFC 유해물질의 사용하지 않고 방수, 발수, 이지클린 등의 편의기능으 발현해 일반 패브릭소파보다 관리가 용이하다.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 탁월한 내구성으로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DIBASE(디바쎄)는 친환경 패브릭소파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을 만큼 소파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으며 이러한 사랑을 보답하고자 꾸준히 하이퀄리티의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현재 3월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소파, 임팔라쇼파, 샤무드소파, 4인용소파, 6인용소파 10%할인과 신제품 로코, 엘더, 베니쉬, 헤이더 15% 타임세일을 3/31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직영점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