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43번가아울렛의 우드슬랩이 봄을 맞이하여 한정수량 특가 할인 판매가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43번가아울렛은 직영 공장을 통해서 통나무의 수입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우드슬랩은 통나무를 슬라이스해서 제작하므로 꼼꼼한 체크로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통나무를 직접 선정하여 가공하는데 원목의 질이 나쁘면 제품의 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43번가아울렛에서는 신경 써서 원목을 선택하고 제작한다.

tvN ‘수미네 반찬’에서 나오는 식탁 또한 43번가아울렛의 제품이다. 이에 관계자는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모습을 비추며 인기를 얻고 있는 우드슬랩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우드슬랩은 나무를 조각 내어 조립하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통나무를 그대로 슬라이스하여 만든 테이블로 나이테, 옹이의 모양, 나뭇결과 같은 자연스럽게 나무의 질감이 표현되어 있다는 매력이 있다. 

43번가아울렛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한정 수량의 제품을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과 포털사이트에 ‘43번가아울렛’을 검색하면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할인 정보 및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