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1년 봄 시즌 소비자를 위해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케빈앤돈은 인기 수입침대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구를 구매함에 있어 실속있는 소비가 자리잡은 가운데, 입주가구나 혼수매트리스에서도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의 유통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케빈앤돈은 봄시즌 특가행사에서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평일 방문고객에게 더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명에 따르면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씰리크라운쥬얼 등 미국유명브랜드 매트리스 외에도 슬럼버랜드, 아메리칸스타 등 16가지 브랜드 60여가지 고급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정상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안된다.

평일 방문한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20-30% 할인이 더해지며 추가로 특별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서울 강서목동점에서는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