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루모스가 매트리스퀸, 퀸침대사이즈 등 주요 침대매트리스 제품을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퍼세일3’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3 특가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행사 품목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침대브랜드의 제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현지 출고가 수준으로 직수입 호텔침대 상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가격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언제든 자유롭게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했으며, 전국 매장에서 언제든지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더불어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템퍼모션베드, 라지킹침대 등 인기 품목은 조기에 수량이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3 행사에 대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