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루모스’가 3월 한달간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인 슈퍼세일3을 진행 중이다.

루모스는 이번 ‘슈퍼세일3’ 이벤트를 통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템퍼 등 해외 유명 수입 매트리스브랜드의 제품을 20~55% 할인된 소비자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할인가 혜택이 적용된 주요 매트리스는 킹매트리스, 슈퍼싱글메트리스 등 신혼침대 추천 제품들이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한 바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미국 침대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국내에 공급한다.

이와 같은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용인아울렛, 수원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단지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해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A/S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 누구나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수면패턴과 몸 상태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시 개인 맞춤형 침대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다.

이때 침대 프레임은 킹매트리스 등 사이즈, 소재, 색상, 높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3월 슈퍼세일3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나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