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테라피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목가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면서 소비자 직판으로 합리적이고 투명한 시스템을 운영중인 우드테라피는 이번 특별전 기간동안 공간별 원목가구를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원목 침대 프레임과 다양한 수납을 위한 원목 옷장, 원목 장농, 원목 서랍장 등 원목 침실가구와 주 생활공간이면서도 여러 모임의 장소인 거실을 가득 채워줄 높은 원목 거실장, 원목 소파, 가죽 소파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이번 행사에 포함되고 있다.

최대 70% 까지 할인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기반으로 누구나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신혼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MDF나 PB, 무늬목 등 여러 합성목재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100% 친환경 원목가구로 제작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유통과정을 완전히 없애며 시중판매점 대비 저렴하게 신혼가구를 준비할 수 있는 우드테라피는 좋은 품질의 프리미엄 원목가구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은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마호가니 통원목도마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약 500여 종의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우드테라피의 신혼가구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