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미선디자인이 자연친화적인 통원목 테이블을 봄 인테리어 가구로 선보였다.

집안에서 자신만의 봄 휴식을 즐기고자 집안에 자연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지면서 원목의 내추럴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무늬가 담긴 우드슬랩테이블 수요도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드슬랩테이블은 주로 카페 인테리어가구로 사용되고 있는만큼 홈카페용 가구로 적합한 자연친화적인 생활가구이다. 자연에서 자란 통나무를 절단해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자연 그대로 모습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위적으로 흉내내기 어려운 디자인으로 자인적 희소가치성이 높은 가구로 나만의 스타일있는 가구를 찾는 사람들의 취향에 잘맞는 인테리어가구다.

서재테이블, 카페테이블, 우드슬랩 테이블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에서는 자바섬 월넛, 스기목, 티크 등 다양한 목재의 특색을 그대로 살려 직접 생산 공장에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우드슬랩 테이블을 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크게 두개의 동으로 나뉘여저 있는 전시장에서는 우드슬랩 전시관을 따로 큰 규모로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서 여러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된 다채로운 수종의 떡판테이블을 전시해 선택폭을 넓히고 직접 체험해보면 체크해볼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현재 통원목 고유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디자인과 타입의 우드슬랩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대 60~70% 파격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시장에서 친환경 소재로 튼튼한 내구성과 높은 퀄리티로 오래도록 유행타지 않고 멋스러운 미선디자인의 우드슬랩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는 안전한 쇼핑을 위해 코로나 안전수칙을 위한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매장 청결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매장블로그 및 전시장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