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이 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이다. 현재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1:1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의 대표 제품은 아쿠아클린 소파다.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발수 기능이 뛰어나 오염에 강하며 국제 섬유 테스트인 OEKO-TEX100에서 1등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인체 인증인 PFC Free까지 받는 등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과 테스트를 거쳤다. 

특히 베니시모&더슬립 제품은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는 물론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도 20만 사이클을 버텨내며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만 사용하고 있다.
 

해외 매트리스도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템퍼페딕을 비롯해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명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VOCs로부터 안전한 매트리스로 안심할 수 있다. 

관계자는 “봄 맞이 입주철을 맞아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비교해보고 상담까지 한 뒤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매일 1회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며 수시로 매장을 환기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