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PASHA 인천가구단지점이 3월과 4월 신제품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모델이었던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는 사이즈별로 3.5인용, 4인용, 6인용 등 품목 별 전시상품 기획전으로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인기모델 및 전시품 50%할인 행사는 앞서 진행한 프로모션보다 할인폭이 넓어, 퀄리티 좋은 거실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패샤PASHA의 카우치쇼파, 페브릭소파, 코너쇼파, 모듈소파, 원목쇼파 등의 제품은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먼지 날림과 오염 등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발수나 긁힘에 강한 고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소파가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배설물 오염, 발톱 자국이나 스크래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35~45kg/m3 고밀도 폼 스펀지를 내장해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오랜 기간 사용시에도 탄성과 복원력을 유지해주며 유해물질 없는 수성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여기에 40가지의 디자인, 5가지 모드의 소파구성, 10여가지의 원단, 60가지의 컬러로 공간과 취향에 맞게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가구매장 패샤PASHA 관계자는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며 국내 자체공장에서 거실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페브릭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가 자아내는 느낌으로 북유럽풍 신혼집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가구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품질보증기간 10년, A/S 관리 기간 1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가구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패샤PASHA는 일산가구할인매장,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에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단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도록 돕고 있다.

매장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시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제품정보, 매장위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