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패브릭소파 및 가죽소파 등의 가구로 구성한 ‘입주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근 지역 입주민부터 다양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현재 베니시모에서는 ‘에닐린 플러스’ 등급의 천연 가죽 소파와 유럽 안티큐어에서 만든 ‘아쿠아클린’을 이용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한 프리미엄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대표상품인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또한, 0~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여러 테스트를 통해 기존 패브릭 소파의 문제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용인구성 현대 힐스테이트, 고덕 파라곤 2차, 의왕 더샵 캐슬, 동탄역 롯데캐슬 등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매장 내에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코로나19와 관련해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시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