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이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등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1:1 상담 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공간 내부에는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등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발수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염에 강하기 때문에 쉬운 관리가 가능하고, 국제 섬유 테스트인 OEKO-TEX100에서 1등급을 받은 바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특히 친인체 인증인 PFC Free까지 받은 제품으로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과 테스트를 거쳤다.  

이외에도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는 물론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도 20만 사이클을 버텨내며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만 사용하고 있다.

해외 매트리스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템퍼페딕을 비롯해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명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청주가구단지 관계자는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는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등 입주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라면서 “입주철을 맞아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매일 1회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 수시로 매장을 환기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