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3월 봄맞이를 맞이해 ‘초특가 패키지’를 진행해 젊은 신혼 부부와 입주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봄맞이 EVENT 봄봄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동종업계와 달리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있어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패키지, 부부패키지, 모션패키지, 가족패키지 등을 준비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인 소재로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나고 섬유 구조가 매끄러워 피부를 자극하지 않기 때문에 민감한 아기 피부에 효과적인 100% 정품 ‘텐셀원단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봄봄봄 이벤트’에선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원가보다 저렴한 전시프레임 파격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100% 공장 직영가로 원하는 프레임을 제작•주문할 수 있고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유명 브랜드를 한 곳에서 직접 체험과 비교가 가능하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준수하며,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인근에 위치한 성남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용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산 동탄역 롯데캐슬 등 많은 입주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철저한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카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