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벚꽃은 잠깐 폈다 쉽게 지기 때문에 언제나 아쉬움이 남는다. 특히 올해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로 봄 기운과 벚꽃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지자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봄기운을 느끼고자 봄맞이 디자인가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유럽의 서정적인 색감으로 봄날과 잘 어우러지는 디바쎄소파가 이러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 패브릭소파 ‘엘더[ELDER]’ 오프라인 구매 시 25%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더 패브릭쇼파는 디바쎄의 강점인 서정적인 유럽 파스텔 색감과 함께 유려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하면서도 감성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봄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 편안한 일상과 휴식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엘더소파는 이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소파이다.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바쎄 패브릭은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인체에 무해하다는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 아니라 최고 등급인 1등급라벨을 부착하였다.

세이프 프론트, 더블 블로킹 등 우수한 첨단 기술을 적용해 인체에 유해한 62종 박테리아,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부터 보호해주며 항알레르기, 향균기능성, 통기성, 내구성까지 갖춰 위생적이며 오랜시간 변형, 변색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신소재와 신기술이 만나 생활 오염, 얼룩을 물만으로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포인트다.

이러한 이유로 패브릭쇼파, 임팔라소파 구매를 희망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를 방문하곤 하는데, 이러한 사람들이 모두 많이 비교해보고 용인 디바쎄소파를 선택하고 있다.

디바쎄 엘더소파는 용인, 대구가구할인매장 구미점, 김해가구단지 양산점에 전시 및 동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의 기본적인 멋으로 감각적은 인테리어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소파, 신혼소파, 입주소파, 샤무드소파 등도 다채롭게 전시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전상품 10% 할인 등 여러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