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및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거실과 주방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우드슬랩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국내에도 우드슬랩테이블의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며 공장형 우드슬랩식탁 브랜드 ASTON에스턴 일산본점에 따르면 최근 방문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월넛원목테이블 의자세트 추천전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음을 전했다.

ASTON에스턴은 1000평의 전시장에 다양한 수종을 보유하고 100점 이상의 테이블을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원목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소장가치 높은 작품을 제작해 프랜차이즈, 기업, 개인고객은 물론 카페·매장용 우드슬렙테이블과 원목의자 등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많은 납품 경력을 바탕으로 빠른 배송 및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테이블 및 6인용원목식탁을 선보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북미산 월넛, 티크, 애쉬, 오크, 아시안월넛, 흑단, 미송, 멀바우 등 다양한 수종의 떡판과 철제다리를 매치한 인더스트리얼 & 네추럴 스타일이 믹스매치된 통원목식탁 등 다수의 우드슬랩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선택한 우드슬랩테이블 상판을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으로 제작 후 남는 부분을 사이드테이블이나 콘솔로도 제작해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월넛원목테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수종의 식탁을 의자와 세트로 선보여 패키지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고양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근 ASTON에스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우드슬랩식탁은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직접수입한 목재를 사용해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핸드메이드 가구로, 직영할인매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테이블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유해한 접착제나 페인트, 환경오염이 검출되는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친화 공법으로 제작해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친환경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업체 측은 "멋스럽고 건강한 환경에 일조하는 친환경 가구를 제작하는 것을 브랜드의 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4~5인용 월넛원목테이블과 우드슬랩식탁은 당사의 쇼핑철학이 담긴 가구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단 하나의 나만의 가구를 찾는 논현동가구거리, 서울가구거리(아현동) 등 분들도 만족할만한 식탁이 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ASTON에스턴 우드슬랩식탁과 4~5인용 월넛원목테이블 의자세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상담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