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포레스타’’, 주택수 미포함 오피스텔로 떠올라
상태바
‘청량리 포레스타’’, 주택수 미포함 오피스텔로 떠올라
학세권, 의세권, 몰세권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4.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세권, 의세권, 몰세권은 물론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춘 오피스텔인 ‘청량리 포레스타’가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떠오르고 있다.

청량리역 일대는 최근 서울 강북권 상업, 주거 중심지로 다양한 교통 호재로 강북권 교통의 중심지로 떠오르며 포레스타 오피스텔은 다양한 교통 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는 지리적 이점 등을 자랑하고 있다고 업체관계자는 밝혔다.

청량리 포레스타는 현재 1호선, 경원선, 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KTX강릉선 등 총 6개의 노선이 지나는 청량리역이라는 교통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버스환승센터가 역 바로 앞에 있어 46개 버스 노선이 지난다.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C노선(수원~양주 덕정/2022년 착공 예정) 및 GTX B노선(남양주 화도~인천 송도국제도시/2021년 착공 예정)이 예비타당성을 통과하며 GTX 더블역세권까지 확보했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에 들어서게 될 포레스타 오피스텔은 지하 2층부터 지상 18층까지는 업무시설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자주식 1대와 지상주차타워에 기계식 40대를 주차할 수 있는 편리한 주차공간도 갖췄다. A, B, C, D, E 타입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높이는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와 특화 설계로 효율성 높은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편리함을 높이는 동선 중심의 공간 구성, 디테일과 주거 품격을 높이는 고급 마감재로 프리미엄을 높였다.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홈시스템의 첨단 기술력을 적용하고 홈오토시스템을 통해 내부 에너지 사용을 조절하며 외부에서도 집안을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인조대리석 싱크대 상판, 레인지후드, 가스쿡탑, 음식물 탈수기를 갖추고 있으며, 강화 합판마루 침실 바닥재, 에어컨 냉매 매립배관 등으로 주거편의성을 강화했다. 세대 공동현관 CCTV와 최신형 디지털도어록으로 안전함도 더했다. 쾌적한 주거공간을 위해 빌트인으로 제작된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전자레인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도 제공된다.

포레스타 주변 일대에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등이 위치해 있으며 경희의료원, 고려대의료원, 삼육의료원, 성바오로 병원과도 가까운 의세권과 롯데백화점, 홈플러스와 가까운 몰세권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는 것 또한 프리미엄으로 손꼽힌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우수한 명품 학군이 형성돼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한 학세권까지 갖췄다. 

청량리 포레스타 관계자는 “오피스텔 선택 시 핵심 프리미엄으로 지목되는 교통망, 초역세권과 생활 프리미엄을 갖춘 청량리 포레스타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곧 완판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주택수 산정에서 제외되는 오피스텔로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