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이 청주 가경아이파크 3차, 세종 리더스포레 2단지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대형매장에서 기능성 아쿠아클린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입 가능하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의 인기제품 아쿠아클린 소파는 물, 음료 등이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관리가 편하며, 국제 섬유 테스트인 OEKO-TEX100에서 1등급을 받았다.

또한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만 사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는 물론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도 20만 사이클을 버텨내며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는 유명 해외매트리스도 직접 누워 볼 수 있다. 템퍼페딕을 비롯해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명품 브랜드를를 직접 체험 가능하다. 매장 방문 시 전문가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수면상태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 측은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입주민,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매일 1회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 수시로 매장을 환기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