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리빙의 ‘선브렐라’가 '5년 무상보증'이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5년 무상보증 서비스는 긁힘, 찢김, 탈색, 변색, 균열 등이 있을 경우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헤리티지리빙은 세계적인 기능성 패브릭 업체인 선브렐라사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고품격 패브릭쇼파 선브렐라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소파전문브랜드다.

선브렐라소파는 낙하산에서 착안한 S급 특수원단으로 제작된 기능성쇼파로 저항성, 내구성, 항균성이 우수하며, 섬유 깊은 속까지 염색하여 오래 사용해도 처음처럼 선명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나노코팅기술이 적용돼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세탁에 대한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친환경소파다. 

실내 공기질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 인증기관인 UL의 그린가드(GREENGUARD)에서 가장 높은 인증 등급인 GREENGUARD Gold 등급을 획득했으며, 미국 피부암재단은 피부에 친화적인 소재로 선브렐라 패브릭을 권장하고 있다.

헤리티지리빙 선브렐라소파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넓어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소파추천 아이템이기도 하다.

헤리티지리빙 관계자는 “선브렐라소파는 색상과 모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나만의 쇼파를 소유할 수 있다”며 “파주쇼룸에 오시면 1인용패브릭소파부터 4인용패브릭쇼파까지 인기 선브렐라소파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헤리티지리빙은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의무 착용, 손소독, 매장 정기소독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구매한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전문인력이 안전하게 배송해 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