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시작되면서 집에 머무르는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주거 공간이 가계 경제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집이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취미, 여가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새로운 주거 공간의 형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쾌적한 환경이 주택 선택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고 이를 위해 타운하우스 생활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타운하우스는 자연 친화적인 삶을 즐길 수 있으나 생활 인프라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최근에는 도심 접근성이 용이하고 쾌속 교통망과 생활 인프라까지 두루 갖춰진 타운하우스를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동탄과 오산 생활권을 가진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의 즉시 입주 가능한 분양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동탄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는 전원주택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생활 인프라와 학교까지 주변에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도보 5분 거리에 마트, 은행, 파출소, 주민센터와 같은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2동탄 신도시는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쇼핑, 문화 등 쾌적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의 경우 경부고속도로 남사 IC가 올해 2021년 말 개통 예정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권은 물론 충청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동탄역 srt 또한 15분 내에 위치해 전원생활과 함께 부담 없는 교통 여건 생활도 갖춰져 있다.  

오산타운하우스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는 남쪽으로 진위천이 자리해 조망권이 좋으며 상수원 보호구역이기 때문에 물이 깨끗해 오염원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평지에 위치해 생활하기에도 좋고 단지 뒤편으로는 산이 자리해 산책을 비롯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는 행정구역 상으로는 용인에 속해있지만 동탄과 오산 생활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입지를 갖고 있어 그만큼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며 “남사읍 바로 앞 생활권으로 가치 있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용인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용인 테크노밸리와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와 같은 대형 기업체들이 입주 예정 중이므로 지가 상승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의 샘플하우스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