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4개 매장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 등 신상품 최대 30% 할인전 실시
상태바
전국 34개 매장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 등 신상품 최대 30% 할인전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4.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도시 34개 매장을 운영 중인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현대의료기에서 봄맞이 신상품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뿐만 아니라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