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구해줘 홈즈 91회에 양평 타운하우스 ‘몽삐에뜨메종’이 방영되면서 이날 방송에서 선택된 여주 이포에 ‘불멍물멍하우스’까지 소개되었고, 이어 지난 3월 28일에는 남양주 타운하우스를 집중방영하였다.

또한 최근 ‘나혼자 산다’에 드라마 펜트하우스 로건 리(본명 박은석)의 양평 전원주택 생활이 공개되어 화재를 모았으며, 여배우 신소율의 전원주택 생활까지 공개되면서 경기도 전원주택 및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91회에 소개된 몽삐에뜨메종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디자인과 고급사양으로 양평 타운하우스 대단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시청률 8.8%로 높았던 그날 방송에서 ‘전지적 창문시점’이라는 집 이름으로 소개되었다.

실제로 몽삐에뜨메종은 최고급 3중 로이페어 창호로 단열이 우수하고, 틸트기능까지 첨가한 유럽스타일 고가의 창호를 시공하였고,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가능한 양평에 북유럽풍으로 카페같은 타운하우스를 약110세대 대단지로 조성하고 있으며, 일부 세대는 이미 입주를 시작하여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몽삐에뜨메종’은 최근 이포 남한강변에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26세대를 특별오픈 하였으며, 실제 모습 그대로의 주방, 화장실, 바닥, 창호, 조명, 타일, 각종수전들 및 도기까지 다양하게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남 미사역 인근에 모델하우스 겸 분양홍보관을 운용하고 있으며, 전문상담직원이 상시라도 고객맞춤형으로 가격,설계,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상세히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새로이 오픈한 이포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북유럽풍에 독보적인 인테리어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설계까지 도입해 가족수·동선·직업군에 맛춘 'DIY'형 주택 시공이 가능한데다가, 전체 세대가 정남향 특급 남한강 조망권을 갖추고 있고, 인근 약33개의 골프장까지 인접해 있어서 최근 코로나19 시대에 특급 주거지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관계자는 ‘3~4억원대에 북유럽풍 고급사양의 특급 전원주택을 주택+대지까지 모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며, 네이버 및 유투브에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