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가 씰리매트리스 등 주요 매트리스 제품의 소비자가를 대폭 할인하는 슈퍼세일4 행사를 실시 중이다.

루모스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슈퍼세일4 행사는 4월 한달간 수입 매트리스추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23~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공급한다. 

루모스는 분당가구거리, 일산가구박람회 등 전국 약 80여 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는 것이 가능하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이휘재패밀리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식 침대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 형식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세일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인기 제품군은 준비 수량이 조기 마감될 수 있는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4월 슈퍼세일4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