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아이너소파’가 가구단지를 찾아오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너소파’ 일산파주점은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프리미엄 제품을 공장직거래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적절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소파를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렌’ 4인 고급패브릭소파,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30% 할인된다.

‘아이너소파’는 유럽 고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무드 소파 및 5mm 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아쿠아이지클린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2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온 장인들이 모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아이너소파 관계자는 “현재 천안아산점 오픈기념으로 마렌 4인,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와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에 이태리고급 내추럴 통가죽 6인코너세트 ‘아르파노’ 협찬기념 20조 한정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너소파는 천안아산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김해점, 대구구미점 등 총 5곳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더욱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쇼룸 방문 또는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