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슬립시티’가 4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정품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제품을 직수입으로 국내에 들여오고 있어 6~10% 수수료를 절약한다. 뿐만 아니라 1년간 구매금액에 대한 최저가보상제를 실시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기능성패브릭프레임 패밀리침대 등 사이즈와 소재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구매고객에 한해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목베개, 고급카페트 등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포토 리뷰 및 방문자 리뷰 작성 시 추가사은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슬립시티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상대로 추가할인을 진행 중이며 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안양씨엘포레자이, 부평서희스타일스 등의 아파트 입주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된다"라며 “현재 예약 방문제로 실시하고 있다.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과 추가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하루 2회 환기 작업 및 1회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원들 또한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설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보다 위생적인 매장 운영에 집중하는 중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