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4월 천연가죽소파 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4월 천연가죽소파 행사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4.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4월을 맞이하여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REDPLANET) 파주운정에서 패브릭쇼파와 천연가죽소파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쿠아클린소파와 썬브렐라 조야, 알타등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천연가죽소파 라인의 통가죽소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세라믹식탁의 인기 제품 한정 4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8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베개와 인테리어 소품 외의 다용도 스툴등 다양한 사은품증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천연가죽 리클라이너소파 등의 최저가 보장을 실시하고 있다.

웨딩패키지 구성과 함께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할 예정이다.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였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였으며,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일산, 하남, 동탄, 원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일산본점에서는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관계자는 “명품 소파 구매대행 바보상점을 통해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