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사하라소파, 노바텍스, 아쿠아텍스 등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파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것은 단연 ‘아쿠아클린 소파’이다. 실용성과 기능, 부드러운 촉감과 트렌디한 색감 등 모든 것을 갖춘 아쿠아클린 소파는 신혼부부, 어린 자녀를 둔 부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구소임’은 봄맞이 이지클린 기능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가구할인행사 기간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고퀄리티 아쿠아클린 소파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스페인 원단을 이용해 국내 제작된 최고급 기능성 패브릭소파다. 특히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세탁이 필요 없는, 간단히 물만으로도 깨끗해지는 강력한 이지클린 기능의 관리가 편한 패브릭 소파다.

휴비스 항균 화이브 기능을 통해 박테리아, 집 진드기 서식 방지, 세균 번식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들이나 노인들의 알레르기를 막아주는 친환경적인 패브릭으로 고탄성, 고밀도 스펀지를 사용, 오랜 사용에도 꺼지지 않는 착석감과 고탄성 밴드를 이중으로 엮으며, 매트리스 스프링까지 더해 우수한 신축성을 보장하는 제품이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다.

최근 검단 금호어울림센트럴, 힐스테이트북위례, 판교더샵포레스트, 힐스테이트녹번역,수원역푸르지오자이 등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가구를 구매한 후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후기를 입주카페에 공유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늘고 전시장에서 직접 디자인쇼파와 주방가구 그리고 신혼가구 패키지를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구소임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 속에서 패브릭소파를 구입해야 한다면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는 가구소임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 시 하고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구소임은 파주출판도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주가구단지 단독 매장이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매장 방문과 가구소임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