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 내에 있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이 봄맞이 결혼과 이사 시즌에 맞춰 이번 4월 입주이사나 신혼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가구특가를 진행하겠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을 10%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봄맞이 집꾸미기를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 이사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본관 1,2층 및 별관으로 이루어진 500평 규모를 보유하고 있다. 한곳에서 붙박이장, 침대, 침실세트, 소파, 거실장 등 모두 만날 수 있다. 

에몬스는 소비자 5만 5800명의 제품 이용 경험과 전문가를 대상으로 2020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에서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 되었으며, 2020 메세나 대상 A&B상 업계 최초 수상, Arts & Business상에 선정 등을 이룬 가구업체이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오케이광자매, 부부의세계, 한번다녀왔습니다 등 드라마에 가구 협찬을 하고 있다.

구평 에몬스 관계자는 “에몬스 구평점에서는 정확한 제품과 완벽한 설치, 믿을 수 있는 AS 3가지를 약속 드리며 회원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 “매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진행중이며 특히나 입주이사가구, 신혼가구 특별할인을 하고 있고, 항상 전시장 내에 자세한 상담을 도와줄 전문상담인력이 상주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확실한 전문상담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꼭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매일 방역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는 구평에몬스는 구평동 구평가구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운영 중이다.

‘에몬스가구 구평점’ 관련 보다 정확한 사항은 에몬스의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