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5월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베니시모 동탄점 관계자는 동탄역 인근 입주 예정인 입주자 및 웨딩 계획에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이번 웨딩 패키지를 통해 소파와 식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니시모는 패브릭소파 및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가구 매장이다. ‘에닐린 플러스’ 등급의 천연 가죽 소파와 유럽 안티큐어에서 만든 ‘아쿠아클린’을 이용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를 이용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베니시모 대표상품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친인체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0~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여러 테스트를 통해 기존 패브릭 소파의 문제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으며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높은 점수로 통과한 바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용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용인구성 현대 힐스테이트, 평택 고덕 파라곤 2차, 의왕 더샵 캐슬, 동탄역 롯데캐슬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매장 내에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와 관련해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상시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