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바르사켄
사진제공= 바르사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침실 가구 브랜드 ‘바르사켄 수원점’은 원활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맞춤형 매트리스, 퀸침대프레임 및 헤드침대 등 제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침실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개개인의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면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침대프레임, 매트리스 등을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바르사켄 수원점’은 30년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니즈를 만족시키는 전문 수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맞춤형 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 제작은 물론 공간과 취향에 적합한 조명침대프레임, 신혼부부침대 등을 선보인다.

이에 관계자 측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꾸준히 선보인 결과 매출이 급속도로 상승하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이를 토대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분들과 항시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수한 제품 구입 및 서비스 혜택은 수원점 외에도 바르사켄 분당점에서도 이용해볼 수 있다.

침대프레임의 경우 1500 정도 높은 헤드 프레임으로 다른 인테리어 소품 없이 침대만으로도 포근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헤드가 높은 호텔형 침대프레임 ‘리나’와 ‘요하나’는 아늑한 침실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며 그 외에도 오염 방지 및 생활방수 원단인 ‘레오니’와 ‘루이사’ 등도 준비돼 있고 콘센트로 탑재돼 편리한 퀸침대프레임, 침대프레임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사켄 관계자는 “바르사켄 분당점과 수원점은 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소비자 취향 및 수면 공간에 적합한 퀸침대프레임, 신혼부부침대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트리스의 경우 NASA 우주복에 사용되는 소재를 활용, 신체에 알맞은 변형 및 안정감을 주고 있으며 이러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는 각각의 상품을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는 함께 구입하는 것이 더욱 더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트리스는 부드러우면서 위생적인 최고급 삼중직 캐시미어 원단은 물론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 ‘고탄성 메모리폼’, ‘쿨젤 메모리폼’, ‘독립 스프링’ 등의 다양한 구조로 만들어진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바르사켄 분당점은 국내 공장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강도 높은 품질을 실시, 다양한 핵심 소재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다수의 전문가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기계 설비 시스템을 구축하고 1:1 상담과 시공을 진행해 만족스러운 침실 환경을 만들고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