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목재문화진흥회(회장 김종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거창군(군수 구인모)과 함께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목공체험꾸러미” 배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각종 체험활동에 제약을 받는 어린이들에게 가정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거창목재문화체험장에서 준비한 사업이다. 2020년 가정용 목공체험꾸러미 보급 사업을 통해 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목공체험꾸러미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가정에서 목공을 즐길 수 있는 ‘마음전달 박스 만들기’ 키트와 가족끼리 나누지 못했던 진지하고 솔직한 내용의 대화를 자연스럽게 풀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화카드 놀이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키트로 구성된다. 또한 행사 참여 후기를 작성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본 사업을 참여하기 위해서는 4.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이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100명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하여 4.28일 거창군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다만 재료비와 체험비 등은 무료이나 택배비는 착불(3천원)로 부담해야 한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홈페이지 또는 거창목재문화체험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