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 내에 있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이 4월 마지막 주말 집중할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4월 마지막 주말집중 ‘에몬스가구 구평점’ 할인 행사를 통해 패키지 구성도 다양하게 있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필요로 하는 이들이 품질과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지역 신규 입주아파트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매일 방역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

에몬스가구 구평점 관계자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부산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 매장으로 본관 1·2층 및 별관으로 이루어져있다. 한곳에서 붙박이장, 침대, 침실세트, 소파, 거실장 등은 물론 주니어가구와 서재용가구, 매트리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면서 “특히 입주가구, 신혼가구 특별할인을 하고 있고, 항상 전시장 내에 자세한 상담을 도와줄 전문상담인력이 상주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확실한 전문상담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꼭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구평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오후7시30분이다.

자세한 가구문의, 할인문의에 대해서는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를 하시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