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전원주택단지 르포레양평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양평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관광지와 휴식처로 알려져 있다. 특히, 경의중앙선과 신규 도로망 개설 후 주변 도시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빠르게 들어서고 있다.  

전원주택단지 '르포레양평'은 휴앙지나 세컨하우스, 타운하우스의 인지도가 높은 경기도 용문면 연수리에 지어진다. 1~2층 규모의 단독 전원주택으로, 가족구성원에 적합한 다양한 평형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대지면적과 다양한 타입이 공급된다.

르포레양평은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 설계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층간소음, 측간소음 없이 자유로운 주거가 가능하다. 세대별 주차공간 확보로 이웃간의 주차 갈등도 없다. 또한, 주변이 용문산 소나무자락에 둘러싸야 조용한 생활이 가능하고, 사생활도 보호된다. 

인근에 용문초등학교, 용문중학교, 용문고등학교가 들어서 자녀 교육 여건도 좋고 또한 용문관광단지가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하남스타필드까지 40분대, 송파-양평 고속도로(2023년예정)를 통해 서울 잠실까지 60분대로 쇼핑 및 출퇴근이 편리하며, 가까이 중부고속도로와 중부내륙고속도로가 지난다. 그리고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2023년개통예정) 서양평 IC가 개통을 앞둬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양평에서도 용문산과 연수리계곡 인근에 들어서는 전원주택이다. 용문관광단지, 다양한 휴양림, 골프장 등이 힐링 라이프를 선사한다. 용문 시내까지 약 10분 거리에 자리한 경의중앙선 용문역 인근의 전원주택단지이다.

양평 전원주택단지 르포레양평은 또한 9만명의 회원이 있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 전꿈사 카페 유일한 공식인증 업체이다. 현재 1단지가 선착순분양중이며 전화로 24시간 상담과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