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본점인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블랑드코홈이 4월과 5월 결혼과 이사 시즌에 맞춰 4인용소파, 세라믹식탁, 북유럽 원목가구 및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를 포함한 70여종의 가구를 1층과 2층 리뉴얼 관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파브랜드 블랑드코홈은 매장 리뉴얼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0여종의 전시가구와 4인용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등이 포함되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블랑드코홈의 베스트셀러 가구를 포함해 다양한 가구를 절반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판매 중이거나 완판 된 가구를 실시간으로 공식블로그 업데이트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패브릭쇼파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자랑한다.

넓은 등받이와 안정감 있는 팔걸이 디자인, 편안한 디자인의 헤드레스트가 목부터 척추까지 단단하게 받쳐주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완벽한 착석감을 위해 하이텐션폼과 엘라스틱 밴드를 내장하여 편안함은 물론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 없다.

한편,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은 국내 소비자와 직영 공장을 다이렉트로 이어주는 ‘다이렉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불필요한 유통비를 과감히 제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빠르고 정확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매장 리뉴얼로 업그레이드된 공간과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70여종 50%할인행사를 통해 블랑드코홈의 베스트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집안의 생활용 가구 역시 친환경가구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친환경가구 전문브랜드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천연원목과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할인품목과 이벤트 문의는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