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 남사면 일대에 위치해 동탄, 오산 등 주변 지역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 샘플하우스가 신규 개관했다.

남사 피닉스 동탄하우스는 탁월한 지리적 이점을 갖춰 서울, 경기 등은 물론, 충청권까지도 빠르게 도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약 3km 거리에 위치한 경부고속도로 남사IC가 올해 말 개통 예정 중에 있고 동탄역 SRT까지 15분, 2동탄신도시까지 10분의 짧은 시간이 소요된다.

특히 남사 피닉스 오산타운하우스는 뛰어난 교육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도보 5분 이내에 초등학교, 중학교가 있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행정시설과 은행, 우체국, 마트 등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상권 접근성 역시 좋다.

단지 뒤편으로는 울창한 산이 있으며, 상수원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만큼 공장과 같은 위해 시설이 들어설 우려가 없다. 또, 남쪽으로 진위천이 자리하는 등 자연이 주는 풍요로움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114~115평, 건축면적 35평으로 분양 가능 세대 모두 동일하다. 효율성을 강조한 평지 단지 형태를 이루고 있으며 대부분의 세대가 정남향으로 배치돼 조망 및 일조권도 확실하다. 이 밖에 넓은 마당과 주차장 등 전원주택만의 요소를 더해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남사 피닉스 동탄하우스는 푸르른 자연으로 뒤덮인 곳으로, 자연의 여유를 느끼고 싶지만 도심의 인프라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 추천된다. 현재 샘플하우스를 열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먼저 둘러본 후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사 피닉스 타운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상시 방역 등의 안전수칙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