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의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누리기 어려운 자연환경을 경험할 수 있고 입주자의 안전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편의시설이 적용된 곳도 쉽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용인타운하우스 ‘죽전 더힐럭스’가 8차 분양 소식을 알렸다. 해당 단지는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오산리 일대에 위치해있으며, 이번 분양은 특별히 20세대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분양이 예상된다.

죽전타운하우스 더힐럭스는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단독주택으로 설계된 만큼 타 타운하우스보다 더 크고 고급스럽게 시공된다. 전 세대 남동향 배치는 물론, 140~150평대의 넓은 대지와 이건 시스템창호, 키친바흐 오크햅틱, 비스코프 주방 빌트인, 사비석 등 고급 마감재 및 풀옵션 빌트인으로 내ㆍ외장이 채워진다.

특히 죽전 더힐럭스의 우수한 상품성은 앞서 진행된 1~7차 분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 100여 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를 형성한 만큼 초반 인프라 조성에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입주자를 위한 편의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죽전역에서 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있고 분당, 수지 시내는 차량 15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8개의 버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강남역까지 넘어가는 광역버스가 있다. 분당선 이용 시에는 분당, 판교뿐만 아니라 강남, 송파 등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직장인들도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번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누리기 위해 죽전타운하우스 등 수도권 인근 주택단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을 시작하게 됐으며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품격 있는 삶을 원한다면 빠르게 선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분양 관련 내용은 네이버에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